[맛집] 김해 어방동 밀양돼지국밥
맛집, 밥집, 카페

[맛집] 김해 어방동 밀양돼지국밥

by 허니비머니 2022. 10. 6.
728x90
반응형

어제 비가 와서 그런지 오늘은 날씨가 쌀쌀하네요.
이런 날씨에는 칼국수나 국밥이 당기는데요. 오늘 점심은 국밥으로 결정했습니다.

출처 : 네이버

일요일은 정기휴무이니 참고하세요.

밀양 돼지국밥
경남 김해시 인제로 91 밀양 돼지국밥
https://naver.me/5JYgXdKj

밀양돼지국밥 : 네이버

방문자리뷰 3,389 · 블로그리뷰 685

m.place.naver.com

10년 전부터 먹던 곳인데, 여전히 손님도 많고 맛도 크게 변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다만, 가게 규모에 비해 주차장은 다소 협소합니다. 가게 앞뒤에 20개 정도의 주차구역이 있는데 오늘도 자리가 없어서 골목에 주차했네요.

이런 흐린 날씨에는 따뜻한 국물 있는 음식이 좋지요.

1시 조금 넘어서 방문했는데 대기석에 아직 손님이 많습니다. 친절한 직원분한테 인원을 이야기하고 대기표를 받아 10분 정도 기다려서 입장합니다.
매장에는 테이블석과 안쪽 방에는 좌식 자리가 있습니다. 손님이 가득입니다. 일하시는 분들도 10여 명 정도 있으니 정말 장사가 잘되는 집 같습니다.

메뉴판입니다. 물가가 오르니 식당 가격도 점차 오르네요. 메뉴판에는 없지만 저는 섞어 국밥을 항상 주문합니다. 아내는 돼지국밥을 주문했는데 내장이 들어갔나 안 들어갔나 차이겠죠.

다른 집과 달리 이 집은 양념장과 밥이 기본으로 들어있습니다. 양념 부추는 기호에 따라 넣어 드시면 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여기 국밥이 맛있는데 친구들 중에는 맑은 돼지 국밥을 선호해서 간이 세다고 하는 친구들도 있더라고요.
그래도 저는 돼지국밥을 먹으러 가면 열에 아홉은 이 집을 찾아갑니다. 주차가 조금 힘들고 항상 5-10분 정도는 대기해야 하지만 국물까지 다 먹고 나오는 집은 잘 없어서요.
다음에는 수육을 한번 먹어봐야겠습니다. 옆 테이블에서 수육에 소주 한잔하시던데 계속 생각나네요.
아침저녁으로 날씨가 춥습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