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거창 맛집, 보약장어왕메기, 거창 가조면 맛집, 뚝배기메기매운탕
맛집, 밥집, 카페

[맛집] 거창 맛집, 보약장어왕메기, 거창 가조면 맛집, 뚝배기메기매운탕

by 허니비머니 2022. 10. 12.
728x90
반응형

오늘은 어제 거창에서 찾은 맛집을 리뷰해 보겠습니다.
최근 포스팅은 먹는 것뿐이네요. 주식 시장이 너무 암울하니 오래 보고 있기가 힘드네요.

거창 가조면은 풍경도 좋고 느낌이 좋아 제가 나중에 전원생활을 하게 된다면 꼭 살고 싶은 마을입니다.
거창군과는 1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데 마을이 산에 둘러싸여 있는 모습이 멋진 곳입니다.

점심으로 찾은 곳은 가조면에 위치한 보약장어왕메기입니다.
보약장어왕메기
경남 거창군 가조면 월포1길 141-269 보약장어왕메기
https://naver.me/5girfWjG

보약장어왕메기 : 네이버

방문자리뷰 112 · 블로그리뷰 11

m.place.naver.com


첨부 : 네이버


민물장어와 왕메기 음식 전문점이라고 하는데 저는 뚝배기메기매운탕을 찾아 방문했습니다.
식당을 찾아가는 길이 참 이뻤습니다. 사진을 계속 잊어버리는 걸 봐서는 아직 블로거가 되기는 멀었네요.


식당 주차장에 도착하니 바로 아래에 비단잉어가 엄청 많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겠어요. 올라오는 길에 비슷한 양식 수조(?)가 많던데 가기는 장어가 있나 봅니다.

매장 입구

오픈 시간인 11시에 도착하니 제가 첫 손님이네요. 우측에서는 사장님이 벌써부터 장어 손질에 한창이십니다. 장어가 먹고 싶지만 다음 기회를 노려야겠어요.

보약장어왕메기


보약장어와메기 메뉴

뚝배기메기매운탕 가격은 2,000원 올랐에요. 요즘 물가가 계속 오르는 기분은 저만 느끼는 건 아니겠죠?
월급 빼고는 다 오르고 있습니다. 아, 주식도 빼고요.

밑반찬


매운탕


매운탕이 나오자마자 사진도 안 찍고 한번 휘젓고 나서 찍었습니다. 또 반성합니다.
메기 살이 부드러워서 참 맛있습니다. 뼈가 있는 건 조심해야겠어요. 먹다가 뼈에 찔리면 그 고통 말로 못합니다.
자주 먹을 만큼은 맛과 가격은 아니지만 거창에 올 일이 있다면 한 번 더 먹으러 올 것 같네요.
사장님과 직원분들도 참 친절하십니다.

다음에는 시간이 된다면 꼭 장어를 구워 먹어야겠습니다. 냄새가 정말 좋았거든요.

오늘도 내돈내산 맛집 리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