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타르 월드컵 8강전 경기 결과
운동, 스포츠 그리고 축구

카타르 월드컵 8강전 경기 결과

by 허니비머니 2022. 12. 11.
728x90
반응형

카타르 월드컵 8강전, 준결승 일정

2022 카타르 월드컵 8강전이 모두 끝나고 4개 팀이 준결승을 앞두고 있습니다.

출처 : 네이버

브라질을 꺾은 크로아티아, 네덜란드의 고집을 꺾은 메시의 아르헨티나, 호날두의 마지막 월드컵을 선사한 돌풍의 모로코, 해리 케인이 날려버린 PK와 함께 올라온 프랑스.

네이마르 브라질과 메시의 라스트 댄스

출처 : 네이버

브라질은 좋은 우승 기회를 놓치지 않았나 생각되네요. 네이마르의 월드컵 10호골이 있었지만 크로아티아의 집념을 이기지는 못했습니다. 크로아티아는 엄청난 체력과 연장전에서의 집중력이 대단하네요.
마라도나 이후 메시의 라스트 댄스가 계속되고 있는 아르헨티나. 네덜란드의 후반 기세를 봐서는 네덜란드가 역전까지 할 듯한 기세였으나 결국은 승부차기에서 아르헨티나가 이기고 올라갑니다.

돌풍 모로코와 강력한 우승후보 프랑스

출처 : 네이버

모로코의 돌풍은 계속됩니다. 축구는 점유율 싸움이 아닌 것을 보여주고 있는 모로코네요. 모로코 경기 보면서 느낀 게 정말 열심히 뛰고 몸이 가볍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그만큼 역습 전환도 빠르고 다들 수비 가담에 열심히 임하네요. 과연 이 돌풍이 언제까지일지 기대됩니다.
제가 예상한 사실상의 결승전에서는 프랑스가 이겼습니다. 케인이 날려버린 PK가 아직도 슬로로 보이네요.
월드컵에서는 항상 스타들이 실축을 하는 것 같습니다.

이제는 준결승 시작

출처 : 네이버

이제는 준결승 시작입니다. 준결승까지 올라온 팀이니 만큼 이제는 기세 싸움이겠네요. 아르헨티나와 프랑스의 결승전을 조심스럽게 예상합니다.
그런데 모로코는 전혀 예상을 못하겠네요. 재미있는 준결승 기대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TOP

Designed by 티스토리